>  커뮤니티  >  문의게시판
문의게시판
제목 → 답변완료
날짜 2024-07-09 조회 8556 첨부파일 0





>> 원본글 <<
안녕하세요.
HRM 강의 구매에 관련해 오류가 있어 문의드립니다.

방금 전 교재 포함해 구매를 진행했는데, 
첨부한 사진과 같이 3번이 구매되었으며, 강의실에도 3개가 뜹니다.
2개를 수강취소 신청했습니다.
혹여 교재배송과 수료인증에 문제 없도록 확인부탁드립니다.


[답변완료]

네. 해당오류 확인하여 기술팀에서 점검 중에 있습니다.

3번 결제가 된 것은 아니나, 강의가 3개가 열려있어 들으시는데에 불편하실것이라 생각됩니다.

교재배송 및 수료인증에는 무리없도록 현재 듣고 계신 강의로 정상 출석기록 되도록 하겠습니다.

불편드려 죄송합니다 ^^

 
목록보기
 
 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공지 [공지사항] 게시글 '실명' 작성 안내 관리자 2024-12-09 6634
495   → 답변완료 관리자 2025-02-10 2365
488  2025년 시험 일정 및 시간  오*우 2025-02-08 5
496   → 답변완료 관리자 2025-02-10 3435
487  강의 수료 문의  조*우 2025-02-05 4
503   → 답변완료 관리자 2025-02-12 1894
486  사회보험법 강의 언제 복구될까요? 박*희 2025-02-04 3176
502   → 답변완료 관리자 2025-02-12 1826
485  02편 개별적근로관계법 전체 강의 수강 재생 오류  정*아 2025-02-03 2
504   → 답변완료 관리자 2025-02-12 1820
484  hrm 전문가 강의 재생 오류  정*영 2025-02-03 0